인도네시아: 모든 아이는 학교에 가야 한다 – ICTSI는 노동조합원에 대한 탄압을 중지해야한다.

국제 운송 노조 총연맹 (ITF)과 함께하는 국제 캠페인입니다. ITF는 전세계 153개국 450만명의 운송 노동자를 대표하는 690여개의 노조가 가입되어 있는 국제 노조 총연맹입니다.

지금 인도네시아에서 아이들이 학교를 중도에 포기하도록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이유는 세계적으로 수익을 많이 내고 있는 해운 항만 회사인 ICTSI가 생활 임금 쟁취를 위한 노조의 투쟁에 참여하고 있는 아이들의 부모들을 타겟으로 잡아 공격하고 있습니다.

ICTSI는 단지 생존을 위한 임금을 벌기 위해 길고 불안전한 초과 근무를 하도록 노동자들을 내몰아 왔으며, 자카르타의 해운 운수 사업 지역의 노동자들의 임금과 근무 조건을 악화시켜왔습니다. FBTPI 노조원들은 회사에 의해 초과 근무에 대한 합당한 대우를 받지 못해왔으며, 많은 노동자들이 기본적인 임금 조차 받을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결국 이런 상황이 노동자들이 아이들의 학업을 중단시키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었으며, 아이들이 집에서 나와 일을 할 수 밖에 없는 처지에 놓이게 만들었습니다. ICTSI는 이런 노동자들이 자신의 권리를 위해 투쟁하는 것에 대해서 징계 조치를 내리고 있습니다.

모든 아이들은 학교에 가야 합니다. 모든 노동자들은 존엄성을 가지고 살아가야 합니다. 어느 아이도 그들의 부모들이 그들의 권리를 위해 앞장 선다는 이유로 징계를 받아서는 안됩니다.

우리와 함께 합시다. 그리고 ICTSI에게 공정한 임금을 노동자들에게 지급하도록 요구합시다. 또 노동조합원들과 그들의 가족을 타겟삼아 공격하는 것을 즉각 중지하도록 요구합시다.


당신은 쉽게 우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시고 아래쪽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름:
[필수 입력]
이메일 주소:
[필수 입력]
소속 노동조합/단체:
당신의 국가:
기존의 서한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 혹은, 전하고 싶은 말씀을 적어주세요 .



향후 긴급속보 받고 싶으시면 박스를 체크해주세요:

Stop spam!
다름 번호를 아래 간에 입력해 주세요 3620 :

감사합니다





당신의 메시지가 다음과 같은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CGonzalez@ICTSI.com, RSalvador@ICTSI.com, aandrade@oja.co.id, aandrade@ICTSI.com, justicefordockers@itf.org.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