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단: 교사들의 권리를 탄압하는 신정부

전세계 3250만 교사와 교육계 종사 노동자들을대표하며, 178개국 384개 교원노조(단체)를대표하는 국제교원노조총연맹(Education International)과 전세계 163개국 332개 전국단위노동조합과 조합원 2억명을 대변하는국제노동조합총연맹(International Trade Union Confederation)과 함께하는 국제캠페인입니다.

국제교원노조총연맹(EI)은 요르단정부가 요르단 교원노조 지도부에 대한탄압과 노조 존립을 위협하는 행위를즉각 멈추도록 촉구해주시길 전세계교육노동자와 노동조합원들에게긴급하게 요청하는 바입니다.

지난 12월 31일 요르단 수도 암만 경찰법원(Amman Magistrate’s Court)은요르단 교원노조의 해산과 13명의교원노조 집행부에 대한 1년간의 구금을승인하였습니다.

교원노조의 해산은 불법적인 것이며, 법률 조항에 대한 잘못된 해석에기인한 것입니다. 노조 집행부에 대한 구금 역시 노조 집행부들이그들에게 내려진 혐의에 대한 어떠한 변호나 방어 행위 자체가 금지되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매우 부당한 조치입니다. 현재 구금된 노조집행부는 요르단 교원노조(JTA)의 항소로 가석방된 상태입니다.

요르단 교사들과 교육계 종사 노동자들이 기본적인 그들의 권리를 누릴수 있도록 본 캠페인에 함께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당신은 쉽게 우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시고 아래쪽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름:
[필수 입력]
이메일 주소:
[필수 입력]
소속 노동조합/단체:
당신의 국가:
기존의 서한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 혹은, 전하고 싶은 말씀을 적어주세요 .


Stop spam!
다름 번호를 아래 간에 입력해 주세요 4703 :

감사합니다


향후 긴급속보 받고 싶으시면 박스를 체크해주세요:

Yes:
No:







당신의 메시지가 다음과 같은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info@pm.gov.jo, moecs@moe.gov.jo, info@mol.gov.jo, Jordan.embassy@skynet.be